함열남궁

본문 바로가기

홈 > 항열남궁씨유래 >
종친회장 인사말
함열남궁씨 종친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종친회 제26대회장 남궁 황 입니다.
회장님 사진 입니다.
함열남궁씨 종친회 제26대회장 남궁 황

우리는 지난 해(乙酉年) 종사(宗史) 반세기를 축하하고, 다시 새 종사(宗史)의 장을 열었습니다. 이런 때에 불민한 사람이 일가들의 신임을 받아 회장의 중임을 맡게 된 것을 심히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오로지 일가 여러분들과 함께 빨리 종친회를 바로 세워 종인들의 신뢰를 두텁게 하고 미래를 지향하여 노력하는 성실한 일꾼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금번 종친회에서는 종인의 힘을 총집결하고 젊은 종인들의 주도적인 참여를 통해 의견을 나누고 친목을 도모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창을 열었습니다.

인터넷 세상에서 함열남궁씨의 과거와 현재를 알고 발전해 나가는 미래 를 다질 수 있는 충실한 자료가 담긴 홈페이지를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모든 계층의 종인들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뛰어 넘어 함께 참여하고 가꾸어 나가야 하겠습니다.

조상과 관련된 자료와 최근의 소식, 종인들 서로간의 기쁘고 슬픈 모든 일들을 함께 나누는 진정한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사랑과 채찍을 내려 주십시오.

약속된 기일을 지키려고 노력하였으나 자료가 방대하면서 신뢰도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어서 조심스럽게 작으나마 우선 열어놓고 종인 네티즌들의 조언 을 받아 계속 보완 수정해 나가려고 합니다.

홈페이지를 정말 좋은 따뜻하고 흐뭇한 만남의 광장으로 성장시키고 또한 종친회 운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증진시키는 매개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우리 다 함께 새로운 50년 역사를 한장 한장 써 나가십시다. 감사합니다.

서기 2006년 8월 15일
함열남궁씨 종친회 제26대회장 31世 남궁 황(南宮 晃) 拜上

함열남궁씨중앙종친회. 서울 도봉구 도봉1동 589-3      Tel. 02)954-3636      Fax. 02)3493-9913      webmaster@namgoong.or.kr Copyright © Namgoong. All rights reserved.